서브비주얼

VRZONE VANK

 

브이알존 뱅크 서비스 이용약관

 

1조 목적

브이알존 뱅크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구매자가 예쉬컴퍼니(이하 "본사")와 체결한 구매계약에 따라

제공받는 브이알존 뱅크 서비스(VR-ZONE VANK SERVICE) 및 브이알존 뱅크 시스템(VR-ZONE VANK SYSTEM)을 이용하기 위한 구체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조 용어의 정의

1.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자라 함은 본사와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본사로부터 VR디바이스 또는 콘텐츠를 공급받은 자를 말합니다.

. "사업장"이라 함은 구매자가 운영하는 브이알존 매장 및 본사가 공급한 VR디바이스 또는 콘텐츠가 설치된 장소를 말합니다.

. “브이알존 뱅크 서비스”(이하 뱅크 서비스”)라 함은 사업장에 설치된 브이알존 제품과 본사의 중앙시스템을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최신 소프트웨어 설치 및 유지보수, 게임기록 등)를 말합니다.

. "이용자"라 함은 사업장에서 뱅크 서비스로 VR콘텐츠를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을 말합니다.

. “브이알존 뱅크 시스템(이하 뱅크 시스템”)"이라 함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뱅크 서비스의 하나로 인터넷 기반 사업장 관리 툴을 말합니다. 온라인 접속 도메인은 http://shop.vr-zone.co.kr 입니다.

. “VR-ZONE POINT”(이하 “V포인트라 한다)란 구매자가 본사에 지급한 이용료에 상당한 포인트로 뱅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매자가 선택한 방식에 따라 이용료를 납입하여야 충전되며, V포인트 1점은 1원으로 환산됩니다. ("VR-ZONE POINT "에 대한 공식 명칭은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보너스포인트"라 함은 본사가 구매자에게 무상으로 지급한 포인트로 뱅크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2.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아니하는 것은 구매계약, 관련 법령 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3조 약관의 명시와 변경

1. 본사는 약관의 내용, 상호, 사업장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연락처 등을 구매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뱅크 시스템에 게시합니다.

 

2. 본사는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약관규제법, 정보공개서 등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본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뱅크 시스템에 그 적용일의 7일 전부터 공시하거나 구매자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전자우편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구매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구매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전까지 뱅크 시스템에 공시하고 구매자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전자우편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구매자에게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4. 구매자는 정기적으로 뱅크 시스템을 방문하거나 전자우편 확인을 통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구매자의 피해는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구매자는 언제든지 약관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다는 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다만, 3항의 공지에도 불구하고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뱅크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구매자는 약관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조 약관 외 준칙

1. 본사는 필요한 경우 뱅크 서비스에 관한 개별약관, 운영원칙(이하 "개별약관 등")을 정할 수 있고, 약관과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뱅크 시스템을 통해 공지되는 서비스 별 각 운영지침에 따르며, 운영지침에도 없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5조 이용기간

뱅크 서비스 이용기간은 본사와 구매자의 구매계약 상 콘텐츠 이용 기간에 따릅니다.

 

6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본사는 개인정보보호법,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에 따라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구매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고, 본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라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7조 뱅크 서비스 이용료 지급방법

1. 뱅크 서비스에 대한 이용료의 지급방식은 구매자가 원하는 금액단위(50, 100, 200만 등)를 선택하여 본사에 유선(대표번호 1544-9117 내선2, 070-5101-3397, 추후 변경가능)으로 통지하고 해당 금액을 납입하면 구매자에게 그 금액만큼 V포인트가 충전되고, 구매자의 콘텐츠 플레이 회수에 따라 충전된 V포인트가 실시간으로 차감됩니다.

 

2. 서비스의 종류별 이용요금은 본사가 VR-ZONE 구매계약서, 디바이스 공급계약서, VR-ZONE 정보공개서, 온라인, 서면 등을 통하여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 본사가 무상으로 구매자에게 지급한 보너스포인트는 일부 서비스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남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4. 본사는 본사가 별도로 정하는 방법에 따라 이용료에 대한 청구서를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자는 본사에게 전자 세금계산서 발송 후 8일 이내 청구된 금액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청구된 금액이 정해진 기일 내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에, 본사는 이를 연체로 간주합니다.

. 본사는 구매자가 이용료 연체 시, 아래 산식의 연체료를 추가 청구할 수 있습니다.

연체료 = 연체금액×연체이율×(연체일수÷365)

(위 산식에서 연체이율은 연 20%를 적용합니다.)

 

5. 구매자는 이용료가 미납될 경우 신용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6. 구매자가 본사에 대한 채무를 부담하고 있는 경우 본사는 위 잔액에서 채무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하며, 정산내역을 미리 통지합니다.

 

8조 이용료의 환불

1. 구매자는 충전한 이용료 중 미사용된 금액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본사는 구매자가 제1항에 따라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미사용된 V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에서 환불 수수료(잔여 V포인트의 3%)를 제한 금액을 반환합니다. 다만, V포인트 충전 후 7일 이내 미사용 금액에 대해 환불 신청할 경우에는 환불 수수료를 제하지 않습니다.

 

3. 구매계약 상 콘텐츠 이용 기간 만료로 종료된 경우 또는 본사의 귀책사유로 구매계약이 해지되거나 구매자가 뱅크 서비스 중단을 요청하는 경우, 본사는 뱅크 서비스 중단시점으로부터 2주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이용료 중 미사용 잔액을 환불 수수료를 제하지 않고 반환합니다.

 

4. 구매자의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미수금을 공제한 잔여 요금을 반환합니다.

 

5. 잔여요금 반환 시 기타 요금관련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며, 환불 금액이 환불 수수료보다 적은 경우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6. 본사는 본 조에 따른 구매자의 환불 신청 후 2주일 이내에 환불을 이행하며 환불에 따른 송금수수료는 본사가 부담합니다.

 

9조 본사의 의무

1. 본사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정이 없는 한 구매자가 사업장 영업 개시일에 뱅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 완료합니다.

 

2. 본사는 업무상,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 뱅크 서비스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교체를 위하여 뱅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뱅크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작업계획을 공지하여야 합니다.

 

3. 본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본사는 뱅크 서비스와 관련하여 구매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본사는 구매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본사는 예상치 못한 설비 장애, 국가비상사태, 정전, 통신사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뱅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천재지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사정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정이 없는 한 지체 없이 설비를 수리복구합니다.

 

6. 뱅크 서비스 개편 등 뱅크 서비스 운영상 내용의 변경 (: 유료서비스 추가 등) 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본사는 구매자에게 사전 고지한 후 뱅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0조 구매자의 의무

1. 구매자는 뱅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 약관, 구매계약,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구매자는 도박행위의 중개 등 부정한 목적으로 뱅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고, 만약 구매자가 사업장 내에서의 이용자들의 도박행위 등의 불법행위를 조장하거나 방조하는 경우 본사는 즉시 뱅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사업장 내의 불법행위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다.

 

3. 구매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뱅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이용자에 대한 뱅크 서비스 제공을 거부하여서는 안되며, 구매자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 이용 및 유출할 경우, 본사는 구매자에 대한 뱅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부담합니다.

 

4. 구매자는 다른 구매자의 계정(ID) 또는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다른 구매자의 뱅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5. 구매자는 본사가 제공하는 범위를 넘어서서 뱅크 서비스를 확장하거나 부당하게 이용하는 일체의 기술적 조치 및 본사로부터 제공받은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서버 프로그램, 펌웨어 등의 저작물을 개ᆞ변조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6. 구매자는 본사가 제공하는 뱅크 서비스, 뱅크 시스템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송출하는 행위,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하거나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7. 구매자는 본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아니한 채 본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본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뱅크 시스템에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됩니다.

 

8. 구매자는 뱅크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본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9. 구매자는 자신의 뱅크 시스템 계정(ID)을 구매자가 구입한 VR디바이스 또는 콘텐츠와 별도로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10.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뱅크 시스템에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여서는 안됩니다.

 

11.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지방자치단체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지체 없이 이에 따라야 하고, 해당 기관의 시정요구에 이의가 있는 경우 제기절차를 진행한 후 본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11조 뱅크 서비스 이용 제한조치

1. 다음 각 호의 경우 구매계약 및 본 약관에 따라 뱅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용료의 충전 잔액이 없는 경우

. 구매자의 미납 금액 발생 후 8일이 지난 경우

. 본사가 전자 세금계산서로 이용료를 청구한 이후 8일 이내 결제가 안될 경우

 

2. 본사는 구매자가 뱅크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제10조상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해당 구매자에게 그 시정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자가 시정 요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시정조치를 하지 않는 경우 뱅크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2조 정보의 제공

1. 본사는 구매자에게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뱅크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본사는 뱅크 서비스 개선 및 구매자 대상의 새로운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구매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3조 손해배상

본사와 구매자는 뱅크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4조 책임조항

1. 본사는 본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뱅크 서비스 제공의 중단이나 장애로 인하여 구매자가 입은 영업손실에 대해서 보상을 진행합니다.

 

. 본사는 현장 확인 및 서버상 보관된 LOG기록 분석 등을 통해 장애의 발생 여부를 확인합니다.

. 본사의 귀책으로 인한 장애라 하더라도 증상이 경미하여 이용자가 게임을 하는데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보상의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본사는 서버 LOG 에 기록된 장애발생시를 기준으로 그 이전의 특정 기간(1년 이상 운영한 매장의 경우 전년 동일 기간, 1년 미만인 경우 전월, 전주 중 구매자에게 가장 유리한 기간)의 매출 실적을 산출하고, 위 매출 실적을 기준으로 장애발생 시간에 따라 영업보상 금액을 산정하여 구매자에게 통보한 후 구매자의 이의가 없으면 지급하기로 합니다. 영업보상금은 해당 사업장의 실제 이용요금 및 실손해 발생 정도를 고려하여 산정합니다.

. 본사는 장애발생 시간이 2시간 이내로 경미한 경우에는 구매자와 협의하여 별도의 방법으로 보상 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사는 구매자에 대하여 보상 책임이 면책 됩니다.

 

. 본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구매자의 컴퓨터 하자, 관리의무 소홀 등 포함)

. 본사가 천재지변, 전쟁, 화재, 기간통신사의 서비스 장애,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뱅크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 본사가 사전에 공지한 후 실시하는 설비의 보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뱅크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15조 통지

본사가 구매자에 대하여 통지를 해야 할 경우 뱅크 시스템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및 서비스 운영정책 변경에 관련된 사항, 뱅크 서비스의 장애보수에 관한 사항의 통지는 게시판 게시와 별도로 구매자가 본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또는 SMS로 개별 통지합니다.

 

부 칙

1

본사는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은 20186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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